Page 29 - 2025학년도 경북대학교 대학 안내
P. 29
2025학년도 KNU 캠퍼스 가이드
29
가. 목 적
교수-학생 간 상호 소통 및 피드백을 통하여 수업 운영에 대한 보완점 개선, 학습의 질 제고, 학습 목표의 달성 및
수요자 만족도 제고
나. 설문 시기: 학기별 중간고사 기간 전
다. 설문 문항
구분 항목
학생 자기평가
(5점 리커트 척도)
1. 나는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.(출석, 토론, 발표 등)
2. 나는 지금까지의 수업 내용을 잘 이해하고 있다.
강의 만족 및
수업에 대한 제안
(중복 체크 가능,
서술형)
3. 이 수업에서 만족스러운 부분은 무엇입니까? (해당 되는 부분을 모두 클릭하시고, 클릭 후 화면
창이 뜨면 그 이유를 자유롭게 기술할 것)
① 수업 내용의 충실성(강의계획서 준수, 강의 내용에 대한 전문성 등)
② 강의 전달력(강의목표 제시, 체계적인 설명, 학생 수준을 고려한 내용 전달 등)
③ 강의 기법(수업운영 방법, 강의매체 선택, 교재 및 참고자료의 적절한 활용 등)
④ 교수-학생 간 소통(LMS, 게시판 활용을 통한 공지 및 피드백 등)
⑤ [비대면수업, 온라인강의] 강의콘텐츠 질(화면 구성, 디자인, 화질, 음질 등)
⑥ [혼합수업, 플립드러닝 강의] 온 · 오프라인 수업 간 연계성(온라인 선행학습 내용의 적절성,
오프라인 수업 중 온라인 학습내용 적용 등)
⑦ 기타( )
4. 이 수업에서 불만족스러운/개선이 필요한 부분은 무엇입니까? (해당 되는 부분을 모두 클릭
하시고, 클릭 후 화면 창이 뜨면 그 이유를 자유롭게 기술할 것)
① 수업 내용의 충실성(강의계획서 준수, 강의 내용에 대한 전문성 등)
② 강의 전달력(강의목표 제시, 체계적인 설명, 학생 수준을 고려한 내용 전달 등)
③ 강의 기법(수업운영 방법, 강의매체 선택, 교재 및 참고자료의 적절한 활용 등)
④ 교수-학생 간 소통(LMS, 게시판 활용을 통한 공지 및 피드백 등)
⑤ [비대면수업, 온라인강의] 강의콘텐츠 질(화면 구성, 디자인, 화질, 음질 등)
⑥ [혼합수업, 플립드러닝 강의] 온 · 오프라인 수업 간 연계성(온라인 선행학습 내용의
적절성, 오프라인 수업 중 온라인 학습내용 적용 등)
⑦ 기타( )
13 강의 개선을 위한 중간 설문